티스토리 뷰

반응형

 

대중교통을 매일같이 이용하는 직장인이나 학생들에게 꼭 추천하고 싶은 교통카드가 출시되었어요!

 

이름하여 '광역알뜰교통카드'라는 카드인데요.

 

대중교통을 타기 위해 자전거나 도보로 이동한 거리를 마일리지로 적립해주고 교통비를 최대 30%까지 할인받을 수 있는 카드입니다.

 

 

마일리지 적립방식은 의외로 간단해요.

 

광역알뜰교통카드 공식홈페이지

 

'출발 - 승차간 거리'와 '하차 - 도착 간 거리'를 측정해서 마일리지로 적립받으면 끝!

 

내가 발급 받은 광역알뜰교통카드와 연계된 카드사에서 '승차 · 하차'하는 시간 정보를 제공하고 알고리즘에 따라 걸음수가 측정된다고 해요.

 

걷기만 해도 최대 800m, 250~450원만큼의 마일리지가 쌓인다니! Wow!

 

하지만 신용 · 체크카드를 발급받은 후, 15회 이상 카드를 사용해야 마일리지가 적립되고 하차태그를 하지 않거나 스마트폰으로 적립하지 않으면 혜택을 받을 수 없어요.

 

그리고 800m미만으로 이동했을 때는 이동거리에 비례해서 지급되고 미세먼지 저감조치가 발령되는 날에는 2배나 적립받을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요.

 

 

또 저소득 청년 지원 대상자는 좀 더 상향된 마일리지로 적립받을 수 있다고 해요!

 

관할 주민센터에서 발급받은 증빙서류와 앱 아이디, 이름, 휴대폰번호를 적은 이메일(suzy8933@kotsa.or.kr)을 보내면 신청완료!

 

해당되는 대상자는 꼭 신청하셔서 더 많은 마일리지로 적립받으세요^^

 

 

이렇게 기특한 '광역알뜰교통카드', 발급 신청은 더 간단해요!

 

홈페이지에 접속해서 카드를 신청하고 발급이 완료되면 다운로드한 앱을 통해 사용 신청하면 즉시 사용할 수 있어요.

 

 

카드 혜택 및 발급 신청을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 링크를 통해 진행하시면 쉽고 빠르게 진행할 수 있으니 일석이조겠죠?

 

 

광역알뜰카드 안내 및 신청 바로가기 

 

▼▼▼▼▼▼▼▼

 

 

 

광역알뜰교통카드

출근은 편하게 ! 교통비는 가볍게! 광역알뜰교통카드 마일리지로 더 알뜰하게 !

www.alcard.kr

반응형
댓글